오프라인 마케팅

단기간의 기업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목적이며 온라인 광고와 유기적인 연결이 된다면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역 및 특정대상 타겟 공략이 유리하며 반복적 노출에 의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이 주 목적입니다.


지면광고

신뢰성 있고 지속적인 신문, 잡지 광고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신뢰성, 안정성, 편의성, 매일발행, 최신의 이미지)

출퇴근 및 지하철 이동시,

지하철 신문을 읽는 남녀 유저층의 시선을 확보하며,
평균 43분의 탑승시간 동안 광고주의 광고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이벤트/ 신규컨텐츠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버스광고

통학 및 출퇴근시에 교통인구는 전체인구의 82%로 버스의 구조적 특성으로 광고노출빈도 및 광고접촉률이 가장 높습니다.

외부광고 : 특정지역에서의 반복 노출효과 높으며

사람이 모이는 곳엔 꼭 함께 있습니다.
기존매체 대비 광고 단가가 매우 저렴하며
원하는 지역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가시거리로 이동하여
최대의 효과를 올리기도 하는 버스광고는
 주, 야 20시간 움직이는 전천후 매체이므로
 해외에서 이미 검증된 방법입니다.

내부 광고 : 다양한 전략적 접근이 가능합니다.
버스 내부 노선도 광고 : 유동/ 고정 승객 효과를 유도하며

 네 곳 위치로 노출이 극대화 됩니다.
버스 내부 중앙 문광고 : 집중 노출성 광고로 하차인원에

노출이 극대화됩니다.

버스 내부좌석 시트커버 : 광고내용 정독유도,
 과감한 음성적광고가 유리합니다.
버스 내부 천정광고 : 광고면 인식 정보 제공성 우수,
눈높이 효과를 노릴 수 있습니다.

쉘터광고


강제적 노출로 높은 주목도와 가시성을 가집니다.
버스 중앙 쉘터광고, 버스 가변 쉘터광고,
택시정류장 쉘터광고, 가변차로 쉘터광고
 등이 있습니다.

24시간 보행자 눈높이에서 설치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제품의 소구층에 따라
지역선정이 가능합니다

대형 칼라광고에 의한 입체 효과 및 동일한 규격으로
전달의 일관성을 창출하며, 차별화 된 광고물로서 다른
옥외매체보다 주목성이 우수합니다.
 가장 선명한 예술적인 광고 및 야간 조명효과로
 
선명성을 유지하기도 합니다



편의점 GS, CU 광고

전국 GS25, CU 편의점 외부에 부착된 영상광고 매체로,
구매접점 매체로서 광고 노출이 구매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지하철 광고

반복적인 노출에 의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
최고의 광고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 내부, 외부, 랩핑광고(액자형, 천정걸이형
, 액자형조명광고, 모서리형, 모서리조명형, 지하철 노선도,
지하철랩핑, 역사 내 랩핑광고)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공간에서의 시선고정,
지속적인 반복광고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